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갤럭시 북3 울트라’, ‘디아블로 IV’와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와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노트북 ‘갤럭시 북3 울트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전자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와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노트북 ‘갤럭시 북3 울트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1년만에 선보이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IV’의 출시를 맞아,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3 울트라’의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이달 30일까지 ‘갤럭시 북3 울트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와 ‘디아블로 IV 눈송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는 ▲디아블로 IV 소장판 아트북 ▲창조의 양초 ▲불가사의한 마우스패드 등 디아블로 팬들에게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함께 제공되는 ‘디아블로 IV 눈송이 포인트’는 디아블로 IV 이벤트 사이트(https://play.blizzard.kr/ko/diablo4/pre-season)에서 사용할 수 있다.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 방문 시 할인 쿠폰 지급

삼성전자는 이달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점에서 운영되는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3 울트라’ 진열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북3 울트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CPU∙GPU 기반의 강력한 고성능 노트북으로 ‘디아블로 IV’를 즐기기에 최적화됐다.

엔비디아(NVIDIA) DLSS 3(‘Deep Learning Super Sampling 3’ 기술 : AI를 활용 더 많은 프레임 생성 및 더 높은 해상도를 출력한다)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4050’ 노트북용 외장그래픽을 탑재해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로 디아블로 IV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갤럭시 북3 울트라의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는 컬러 볼륨 120%로 실제에 가까운 색감과 깊은 명암비를 구현해 보다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튜닝된 AKG 쿼드 스피커는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