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5년 연속 1위로 큰 사랑을 받아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6월 13일(월)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5년 연속 1위로 큰 사랑을 받아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6월 13일(월)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실시된 예약 판매에서 한정된 초기 출시 입고분 전량이 성황리에 완판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소니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화이트

신제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새롭게 적용된 기술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고품질 사운드를 자랑하며,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전 시리즈와는 모든 것이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새로워진 만큼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Soft Fit Leather) 소재 및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고 사용자의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무소음 슬라이더를 통해 두상에 맞게 매끄럽게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환경 및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 및 완성도 높은 음향 설계를 통해 탁월한 음질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빔포밍(Beamforming) 마이크 4개와 AI 머신 러닝을 통해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개발된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한 소니의 정밀한 음성 픽업 기술을 통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대 30시간의 탁월한 배터리 성능 및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으로 하루 종일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 소니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블랙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돌아온 WH-1000XM5는 6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479,000원이며, 플래티넘 실버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니코리아는 WH-1000XM5 정식 출시를 기념해 6월 13일(월) 저녁 7시부터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테크 유튜브 크리에이터 ‘고나고’와 함께하는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shoppinglive.naver.com)와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으로 약 1시간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WH-1000XM5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해당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찜할인 혜택과 헤드폰 스탠드(한정수량)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