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엔비디아, 팻샤크와 엔비디아 최신 기술 적용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출시

엔비디아와 팻샤크는 엔비디아의 최신기술인 DLSS와 리플렉스, 레이 트레이싱 등의 기술을 적용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를 출시한다고 Summer Game Fest 2022에서 밝혔다.

인공지능(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와 팻샤크(Fatshark)는 Summer Game Fest 2022에서 엔비디아(NVIDIA)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등 여러 차세대 게임 기술을 지원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게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eForce RTX 게이머, 궁극의 워해머: 다크타이드 체험:

피에 굶주린 수많은 적과 싸우는 동안 레이 트레이싱은 향상된 시각적 충실도와 몰입도를 제공하고, 엔비디아 DLSS는 최상의 성능과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빠른 응답성과 최저 지연 시간을 보장한다.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 그리고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지포스(GeForce) RTX 기반 그래픽 카드, 데스크톱 PC나 노트북 PC는 최고의 성능과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그리고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그래픽으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게임을 선보인다.

180개 이상의 게임에 포함된 DLSS

엔비디아 DLSS는 계속해서 초고해상도의 표준을 설정하며, 엔비디아의 AI 기반 기술로, 이미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성능을 향상시킨다. 엔비디아 DLSS는 최대 3배까지 성능을 가속화하는 180개 이상의 게임을 비롯해서 애플리케이션 등에 사용된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시스템으로 레이텐시(system latency)최적화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게임 설정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하는 것만으로 목표물을 더 빨리 획득하고, 더 빠르게 반응하며, 조준 정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스템 대기 시간을 줄여 플레이어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리플렉스는 최신의 엔비디아 기술로 가장 빠르게 채택된 기술 중 하나이며, 대형 게임과 프랜차이즈게임에서 이미 통합 가능하다.

지금 지포스에서 스트리밍 가능

한편, 지포스 RTX PC나 노트북이 없어도 엔비디아 지포스 NOW로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하여 지포스 성능의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를 재생할 수 있다.

워해머 40,000:다크타이드는 2022년 9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