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에픽게임즈 스토어, 금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제공

‘에픽 메가 세일’ 두 번째 무료 명작으로 현 세기 최고의 명작 게임 중 하나인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선정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현 세기 최고의 명작 게임 중 하나인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5월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주에는 무료 명작 게임으로 <보더랜드 3>를 무료 제공했으며 이번 주에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이 선정됐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현 세기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는 주인공인 잭이 대서양 한가운데서 수중도시 ‘랩처’를 발견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작 엔딩의 8년 후를 다룬 <바이오쇼크 2>, 스팀펑크 분위기를 풍기는 비행 도시 ‘컬럼비아’로 무대를 옮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까지 총 3부작으로 구성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FPS 장르에 예술적 내러티브를 가미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예술 작품과도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파크라이 6>(50%)와 처음 할인이 제공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29%), <시푸>(2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단일 게임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즉시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돼 반복해서 2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 <보더랜드 3>에 이어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을 무료 명작 게임으로 엄선해 무료로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FPS 게임성과 내러티브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명작으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앞서 공개한 <보더랜드 3>와 이번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에 이어 다음달 3일 공개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에 대해서도 많이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에픽 메가 세일’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