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2021년 에어비앤비 인스타에서 가장 핫했던 숙소 10곳은 어디?

에어비앤비가 2021년 에어비앤비 인스타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았던 인기 숙소 10곳을 공개했다.

미국 유타의 A 프레임 형태의 집에서부터 프랑스의 18세기 농장 풍경까지, 에어비앤비가 지난 한 해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위 10개의 숙소를 공개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어디서든 살아볼 수 있게 되는 ‘여행의 혁명’ 시대에, 이 특별한 숙소들은 향후 만들어 갈 특별한 여행을 위한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 자이온 에코캐빈, 미국 유타 힐데일(Zion EcoCabin, Hildale, UT, United State)

2021년 에어비앤비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숙소는 전망이 돋보이는 곳이다. A 프레임 형태의 오두막이 담겨 있는 사진을 보면, 오두막에서 내려다본 자이온 산의 숨막히는 파노라마가 함께 펼쳐진다.

▲ 자이온 에코캐빈, 미국 유타 힐데일
  1. 레이븐 록 트리하우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플레처(Raven Rock Treehouse, Fletcher, NC, United States)

호스트가 ‘완벽하게 독립된 곳에서의 테라피’라고 묘사한 곳. 레이븐 록 트리하우스는 약 162 ㎡(제곱미터)의 야생보호구역에 위치한 레이븐 록 오두막 근처의 나무에 자리잡고 있다.

▲ 레이븐 록 트리하우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플레처
  1. 크로우스 네스트, 미국 캘리포니아 몬테리오(Monte Rio, CA, United States)

몬테리오의 삼나무 숲 속에 자리잡은 이 집은 워낙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집을 둘러싼 울창한 숲을 조망할 수 있다.

▲ 크로우스 네스트, 미국 캘리포니아 몬테리오
  1. 킹덤 에이프레임, 미국 버몬트 버크(Kingdom A-frame, Burke, VT, United States)

1968년에 지어진 이 그림 같은 A 프레임 형태의 집은 킹덤 트레일스(Kingdom Trails), 버크 마운틴(Burke Mountain)과 윌러비 호수(Lake Willoughby)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킹덤 에이프레임, 미국 버몬트 버크
  1. 더 우드랜드 하우스, 미국 오리건주 샌디(The Woodlands House, Sandy, OR, United States)

더 우드랜드 하우스는 약 2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개인 소유의 오래된 숲에 자리 잡고 있으며 우뚝 솟은 소나무들로 둘러싸인 2개의 야외 데크를 제공한다.

▲ 더 우드랜드 하우스, 미국 오리건 샌디
  1. 빌라 아말피, 멕시코 툴룸(Villa Amalfi: Tulum, Mexico)

화려하고 현대적인 이 빌라는 깔끔한 선과 열린 공간, 그리고 실내에서도 야외에서 생활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거대한 창문이 특징이다.

▲ 빌라 아말피, 멕시코 툴룸
  1. 매리널 보트하우스, 세르비아 베오그라드(Mariner Boathouse: Belgrade, Serbia)

이 멋진 보트 하우스는 베오그라드의 사바 강(Sava River)과 다뉴브 강(Danube River)의 합류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 매리널 보트하우스,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1. 메종 라플레르, 프랑스 르 비노(Maison Lafleur: Le Vignau, France)

100년 넘은 참나무로 둘러싸인 이 전통적인 목재 프레임 농가의 역사는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최근 개조 공사를 통해 온수 풀과 같이 게스트를 편안하게 해주는 현대적인 요소를 추가했다.

▲ 메종 라플레르, 프랑스 르 비노
  1. 에르모사 카바나, 멕시코 히달고(Hermosa Cabaña: Hidalgo, Mexico): 일반 건물보다 두 배 더 높은 층고를 가진 목재 소재의 캐빈은 숲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미네랄 델 치코(Mineral del Chico) 와 미네랄 델 몬테(Mineral del Monte)의 산악 마을 가까이에 있다.
▲ 에르모사 카바나, 멕시코 히달고
  1. 히스토릭 게스트하우스와 가든, 미국 조지아 마리에타(Historic Guesthouse and Gardens, Marietta, GA, United States)

두 명의 조지아 주지사가 거주했던 역사적인 집의 온실에서 모닝 커피를 즐겨볼 수 있다.

▲ 히스토릭 게스트하우스와 가든, 미국 조지아 마리에타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