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포트나이트’, 하이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콜라보레이션

지난 9월 럭셔리 패션하우스 발렌시아가와 협업했던 ‘포트나이트’가 이번에는 하이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손을 잡았다.

<포트나이트>가 발렌시아가에 이어 하이패션 브랜드와 또다시 손을 잡았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협업해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

이번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에는 매튜 윌리엄스의 ‘6 Moncler 1017 Alyx 9SM’ 컬렉션을 본뜬 빛과 어둠을 품은 안드레와 르네의 의상이 포함돼 있다. 반응형 기본 스타일을 선택하면, 산을 오르거나 탑을 짓는 등 캐릭터가 위치하는 높이가 변화함에 따라 의상 색깔이 달라진다. 의상의 밝은 색상이 고도가 높아질수록 어둡게 변하며, 반대로 고도가 낮아지면 어두운 색깔이 밝게 바뀐다.

산 정상 로딩 화면
몽클레르 클래식 장비 번들

의상과 더불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등산용 우산 등 장신구, 진눈깨비도 가를 만큼 날카로운 우산 도끼 곡괭이, 프랑스 스타일의 우산 낙하산 글라이더도 아이템 상점에 입점했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 아이템들은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번들로도 제공된다. ‘몽클레르 클래식 번들’은 장비 번들과 함께 안드레와 르네 의상으로 구성돼 있다. 이 번들을 구매하면 산 정상 로딩 화면이 함께 제공된다. ‘몽클레르 클래식 장비 번들’에는 등 장신구와 곡괭이, 글라이더가 들어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지난 9월 럭셔리 패션하우스 발렌시아가와의 콜라보에 이어, 이번에는 하이패션 브랜드인 몽클레르와의 협업을 통해 또 다른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리면서, “고도의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몽클레르 클래식 의상,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신규 디지털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특별하게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