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워크데이 애플리케이션, 구글 글로벌 인력으로 사용 확대

워크데이가 구글이 글로벌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Workday Adaptive Planning), 워크데이 익스텐드(Workday Extend),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Workday Prism Analytics), 워크데이 전략적 소싱(Workday Strategic Sourcing)을 포함한 제품을 추가로 구독한다고 밝혔다.

기업용 인사, 재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선도업체인 워크데이는 6일 구글이 글로벌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Workday Adaptive Planning, 워크데이 익스텐드Workday Extend,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Workday Prism Analytics, 워크데이 전략적 소싱(Workday Strategic Sourcing)을 포함한 제품을 추가로 구독한다고 밝혔다.

또한, 구글은 인재 관리 전략에 대한 지속적 투자의 일환으로 현재 사용 중인 워크데이 HCM 솔루션을 확대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해 직원 경험과 채용을 개선하고 글로벌 인력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늘날의 기업은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회사의 채용 및 성장 목표를 뒷받침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와 유연성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구글은 워크데이를 통해 계획, 실행, 분석, 확장을 할 수 있는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인사 시스템을 갖추고 변화하는 세상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워크데이 HCM 솔루션의 확장으로 구글은 인재 최적화, 개인별 맞춤 여정(journey), 교육 프로그램 제안(suggested learning) 등을 계속 추진하면서 HR 운영을 보다 간소화할 수 있다.

아빈드 KC-Arvind KC 구글 인력 운영 소속 전사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워크데이와의 파트너십에 기대가 크다”며 “워크데이는 우리 HCM 스위트의 근간이며 이 분야에서 꾸준히 혁신하고 있다. 인재 개발은 구글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앞으로도 워크데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서 구글의 인사 관련 니즈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제품 스위트를 구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소머스David Somers 워크데이 CHRO 조직 소속 그룹 제너럴 매니저는 “오늘날과 같이 업무가 진화하는 세상에서 구글과 같은 글로벌 혁신기업은 비즈니스와 함께 빠른 속도로 적응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며 “워크데이만이 단일 시스템에서 계획, 실행, 분석, 확장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글과 같은 고객이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고도화하면서 워크데이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