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포트나이트’, 외계인 침략을 막아라 챕터 2 – 시즌 7 엔딩 이벤트 개최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2 – 시즌 7의 엔딩을 앞두고 엔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섬에서 외계인의 침략을 저지할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2 – 시즌 7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엔딩 이벤트를 오는 13일에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작전명: 스카이 파이어’인 이번 엔딩 이벤트에서는 이매진드 오더(IO)의 비밀기지를 노리고 섬 한가운데 떠 있는 외계인의 모선(Mothership)에 플레이어들이 직접 잠입해 외계인의 침략을 막기 위해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미션이 진행된다.

엔딩 이벤트는 오는 13일 오전 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시작되기 30분 전부터 이벤트 모드가 준비되니 미리 로그인하여 미션 수행을 위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것도 가능하다. 친구들과 함께 16인 파티를 만들어 직접 미션에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엔딩 이벤트 전에 모아둔 금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초특가 세일 와일드 위크’가 오는 9일 오후 11시부터 시작된다. 섬 주민들과 자동판매기를 통해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남은 금괴를 이용해 신규 전설 퀘스트에서 보상과 함께 XP도 받을 수 있다.

남은 배틀스타와 외계인 아티팩트로도 원하는 보상이나 스타일, 옵션과 교환할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사용하지 않은 배틀스타와 외계인 아티팩트는 우선으로 잠금해제 되는 보상과 스타일로 자동 교환된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슈퍼맨 퀘스트 역시 엔딩 이벤트 전까지 완료가 가능하다. 클락 켄트가 기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슈퍼맨의 특별 글라이더, 곡괭이, 섀도우 스타일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챕터 2 – 시즌 7에서 외계인의 침공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해주신 플레이어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마지막 습격 작전인 ‘작전명 : 스카이 파이어’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화려하게 시즌을 마무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면서, “또한, 엔딩 이벤트 전에 남은 금괴와 배틀스타, 외계인 아티팩트를 모두 사용해 다양한 보상을 얻으시고, 슈퍼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맨 퀘스트도 완료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즌 엔딩 이벤트 ‘작전명: 스카이 파이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