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에픽게임즈 스토어,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게임스컴 2021에서 ‘세인츠 로우 리부트’의 발표와 신규 트레일러의 공개를 기념하며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AAA급 오픈월드 3인칭 액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게임스컴 2021에서 발표된 <세인츠 로우 리부트>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를 오는 9월 2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사망여각>을 할인된 가격으로 9월 3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며,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오토마쉐프> 또한 27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는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세인츠 로우: 더 서드>의 그래픽을 대폭 개선한 패키지로,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가 52,000원의 작품이다. 확장 임무팩 3개와 오리지널 버전의 DLC 30개가 모두 포함돼 있으며, 한글 자막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악의 도시 스틸포트의 왕이자 유명 인사인 세인츠가 되어 전 세계를 인질로 잡은 전설적 범죄 조직인 신디케이트와 맞서 싸워야 한다. 홀로 탱크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링 갱단을 공습하는 등 기이한 게임플레이와 함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한편, 루트리스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네오위즈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사망여각>은 한국의 전통설화로부터 영향을 받은 메트로이드바니아 스타일의 스토리 중심 플랫포머 게임으로, 오는 9월 3일 오전 4시까지 20% 할인을 통해 현재 가장 저렴한 가격인 16,800원에 판매된다.

사망여각

아버지의 영혼을 찾아 스스로 저승 세계로 향하는 용감한 소녀 ‘아름’은 콤보 공격과 회피를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망령들을 물리치면서 8개의 지역으로 이루어진 저승세계를 통과하고, 숨은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또한, 금주 무료 게임으로는 인디 시뮬레이션 게임인 <오토마쉐프>가 선정돼 27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오토마쉐프>는 주방을 설계하고, 기계를 프로그래밍해 놀라운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자원 관리 퍼즐 게임이다.

오토마쉐프

플레이어는 엉뚱한 주인공 로버트 퍼슨이 되어 복잡한 공간을 다루고 자원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퍼즐도 해결하면서 레스토랑 업계를 지배할 노하우를 쌓아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게임스컴에서 <세인츠 로우 리부트>의 발표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을 위해 AAA급 액션 게임인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를 무료로 제공하니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받아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면서, “할인 혜택을 통해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국내 개발사 작품인 <사망여각>과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오토마쉐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무료 배포와 <사망여각> 할인 그리고 금주의 무료 게임 <오토마쉐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