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슈퍼셀, 8월 22일까지 브롤스타즈 ‘브롤볼컵 시즌 2’ 참가 팀 모집

슈퍼셀이 오는 22일까지 ‘브롤스타즈’ e스포츠 대회인 ‘브롤볼컵 시즌 2’의 참가 팀 모집을 진행한다.

슈퍼셀은 8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브롤스타즈’ e스포츠 대회인 ‘브롤볼컵 시즌 2’의 참가 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 온라인으로만 경기가 치러지는 브롤볼컵 시즌 2는 트로피 20,000이 넘는 만 14세 이상의 브롤스타즈 유저라면 누구나 3인 1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지난 8월 13일에 정식으로 오픈한 슈퍼셀의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인 ‘슈퍼 아레나’ 사이트를 통해 쉽게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총 상금 500만원 규모에 슈퍼 아레나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볼트 및 경험치 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번 대회는 8월 28일부터 9월 26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8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개최되는 예선전에 통과한 팀은 9월 5일부터 시작되는 16강 본선에 진출할 기회가 주어지며, 4강전과 결승전이 진행되는 9월 2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2골을 먼저 넣는 팀이 승리하는 축구 게임 방식을 가진 ‘브롤볼(Brawl Ball)’ 모드로만 경기를 치르는 브롤볼컵은 지난 2020년 5월 시즌 1을 시작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시즌 1에는 1,700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 신청 했으며, 경기 누적 시청 조회수는 2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브롤볼컵 시즌 2의 경기 중계는 ‘2020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에서 합을 맞춘 ‘e스포츠 여신’ 김수현 캐스터가 맡았으며, 매월 진행되는 시청자와의 소통 방송 ‘브롤 톡톡’에서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유안 MC가 첫 캐스터 데뷔에 나선다. 또한, 브롤스타즈 전문 해설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한 ‘홀릿’과 ‘시로’가 경기 해설을 담당하게 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롤스타즈 브롤볼컵 관계자는 “유저가 더욱 폭 넓은 e스포츠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픈한 온라인 e스포츠 플랫폼 ‘슈퍼 아레나’를 통해 이번 브롤볼컵 시즌 2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시즌 2는 예선에서 탈락하더라도 시즌 1때보다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를 위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대회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슈퍼 아레나 웹사이트 및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퍼 아레나 웹사이트: http://superarena.kr/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