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으로 레트로 감성 충전 완료

소니코리아가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인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 ‘TPS-L2’를 착안해 디자인한 레트로 굿즈를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워크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이 3월 28일(일)까지 진행된다.

WH-1000XM4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워크맨 독서대 겸 태블릿 거치대를 증정하는 ‘나를 위한 성공 습관’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일상 속에서 나만의 시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구매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4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해부터 1979년 선보인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인 휴대용 카세프 플레이어 ‘TPS-L2’를 착안해 디자인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며 워크맨에 익숙한 세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한편,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로 시장을 선도해온 1000X 시리즈의 4세대 모델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층간소음이나 생활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나를 위한 시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 지원과 사용자가 대화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감지하여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되는 ‘Speak-to-chat’ 기능과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자기계발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소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워크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WH-1000XM4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