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시 돌아온 연말 이벤트 ‘15일간의 무료 게임’ 및 ‘홀리데이 세일’ 진행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겨울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다. 15일간 매일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의 연말을 설레게 할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겨울 이벤트가 돌아왔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주간 매일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2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올해는 무료 게임 제공 기간을 늘렸다. 이용자들은 새해 1월 1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15일간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각 게임은 24시간 동안에만 무료로 제공되며,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제공되는 무료 게임은 <시티즈: 스카이라인>으로, 뒤를 이어 매일 다양한 장르의 멋진 게임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시티즈 인 모션 시리즈로 유명한 컬러설 오더에서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에서 유통하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로부터 심시티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인정받으며, 발매 4주년 만에 6백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평단에서도 높은 찬사를 받은 게임이다.

무료 게임 제공 외에도 2020년을 마무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골드 및 얼티밋 에디션>(20%),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스탠다드 에디션>(33%), <갓폴>(15%), <와치독 리전>(33%), <스타워즈: 스쿼드론>(40%), <모탈 셸>(30%) 등 올해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1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다른 프로모션이나 할인이 적용된 후의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게임들에 사용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할인 적용가 15,000원인 게임에 ‘에픽 상품권’을 적용하면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나의 에픽 상품권 받기’를 클릭해서 받을 수 있으며, 클릭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에 처음 게임을 구매하거나 무료 게임을 받을 때 첫 ‘에픽 상품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에픽 상품권은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지급되지만, 사전 구매나 애드온, DLC, 시즌 패스 등 게임이 아닌 상품의 구매, <포트나이트>의 V-Bucks 등의 인게임 화폐와 같은 인게임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에픽 상품권’은 ‘홀리데이 세일’이 종료되는 1월 8일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매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드리는 ‘15일간의 무료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무제한 11,000원 추가 할인의 ‘에픽 상품권’을 드리는 이번 ‘홀리데이 세일’을 맞아 아직 구매하지 못하고 위시리스트에 담아놓은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