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가 11월 9일(월)부터 11월 22일(일)까지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프라이빗 힐링을 경험할 50명의 체험단 모집한다.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집에서 프리미엄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리이빗 힐링 체험단’은 최근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집에 머물면서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갖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집에서 온전히 나에게만 몰입할 수 있는 힐링 시간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가 선사하는 프리미엄한 힐링의 순간들을 경험하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활용법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은 11월 9일(월)부터 11월 22일(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11월 27일(금)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활동은 12월 4일(금)부터 약 6주간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체험단은 모집 과정에서 간단한 성격 유형 테스트를 진행해 선택한 항목에 따라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 방법을 추천한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힐링 방법을 확인하고 체험단을 통해 WH-1000XM4와 함께 더욱 더 프리미엄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프리미엄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고급 숙박 이용권(2명),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2명) 그리고 머무르는 공간에 향기를 더해줄 아로마 룸 스프레이(5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힐링을 선물하는 특별 미션을 수행한 우수 미션자를 선정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WH-1000XM4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이빗 힐링 체험단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의 WH-1000XM4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로 큰 사랑을 받아온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4세대 모델로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이 새롭게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한다. WH-1000XM4는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몰입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장시간 착용하는 헤드폰의 특성 상,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을 했다. 전작보다 넓어진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드밴드의 장력이 개선되어 전반적으로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나아가 별도의 헤드폰 조작없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 헤드폰을 착용한 채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Speak-to-Chat 모드로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고음역대의 일상소음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노이즈캔슬링과 편안한 착용감, Speak-to-Chat 기능이 더해져 WH-1000MX4는 ‘벗지 않는 헤드폰’으로 불린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