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델 테크놀로지스,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 개최

델 테크놀로지스가 오는 17일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를 위한 최신 기술과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연례 행사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을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는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를 위한 최신 기술과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연례 행사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을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노멀 시대에 대비하여 델 테크놀로지스가 제안하는 주요 이니셔티브를 전달하기 위해 가상 뉴스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라이브 강연 및 온디맨드On-demand 세션을 제공한다.

올해 포럼은 마이클 델Michael Dell 회장 겸 CEO의 환영사와 함께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 사장 및 존 로즈John Roese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앵거스 해거티Aongus Hegarty 델 테크놀로지스 인터내셔널 마켓 총괄 사장의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 외부 강연자로 초빙된 전 프로 골퍼 박세리 바즈인터내셔널 대표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처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한다.

기조 연설 후 이어지는 라이브 브레이크아웃 세션은 플렉서블 IT(Flexible IT), 디지털 워크플레이스Digital Workplace, 데이터를 통한 혁신(Innovation through Data) 등 3가지 트랙으로 나뉘어 총 9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플렉서블 IT 트랙에서는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트렌드 ▲워크로드 최적화 서버 전략 ▲델 테크놀로지스 클라우드Dell Technologies Cloud 혁신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트랙은 ▲사용자와 IT 모두를 혁신하는 유니파이드 워크스페이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능형 PC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는 포괄적인 원격 근무 전략에 대한 내용을 제공한다. 데이터를 통한 혁신 트랙에서는 ▲멀티 클라우드 시대의 데이터 보호 ▲통찰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실현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비정형 데이터의 무한한 잠재력 발굴에 대한 내용이 소개된다.

라이브 세션 종료 후에는 3가지 트랙 내에서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네트워크 패브릭, VM웨어(VMware) 기반 클라우드 전환, 원격 PC관리, 엔드포인트 보안, 인공지능, 엣지 컴퓨팅, 데이터 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온디맨드 영상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럼에서 다뤄지는 다양한 내용을 퀴즈로 풀어보고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들에게는 비즈니스용 노트북 ‘델 래티튜드Dell Latitude’와 ‘델 울트라샤프Ultrasharp 4K USB-C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팬데믹 극복과 그 이후의 생존 화두의 중심에는 디지털 혁신이 놓여있다. 위기 상황은 혁신을 향한 여정에 속도를 더하기 좋은 촉매제가 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기술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0의 자세한 내용과 등록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delltechnologies.com/ko-kr/events/forum2020/korea/index.htm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