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클라우데라, 데이터 폭풍 시대에 해법 제시할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개최

11월 3일 국내 대규모 빅데이터 컨퍼런스인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가 열리며,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 전문 기업 클라우데라가 오는 11월 3일 국내 대규모 빅데이터 컨퍼런스인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Cloudera Sessions Korea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최근 기업들이 전례 없는 비즈니스 환경으로 큰 변화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은 ‘데이터 폭풍의 내비게이터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라는 주제로 현재 데이터 폭풍의 시대에 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은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롭 비어든Rob Bearden 클라우데라 CEO의 환영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믹 홀리슨Mick Hollison 클라우데라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아누팜 싱Anupam Singh 최고고객관리책임자(CCO)가 함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의 진화에 대한 기조연설을 이어 나간다. 연설에서는 급격한 데이터 변화의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데이터 접근방식과 클라우데라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클라우데라 솔루션을 도입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유수 금융사와 통신사의 고객 사례 세션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최신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의 데모 세션을 포함해 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에코시스템의 새로운 기술 소개 등 협업 전문가들을 위한 심도 깊은 세션이 제공돼 빅데이터 분야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강형준 클라우데라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서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의사결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에서 소개하는 최신 빅데이터 관련 기술 트렌드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세부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