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

신곡 Dynamite로 다시 한번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Dynamite’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포트나이트>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트나이트>의 파티로얄 모드 속 메인 스테이지에서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22일(한국 시각)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방탄소년단 ‘Dynamite’의 안무 버전 영상으로, 9월 26일 토요일 오전 9시에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전투 없이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하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공간이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이후에는 “Dynamite (Tropical Remix)”에 맞춰 리스닝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안무로 제작된 두 가지 이모트가 포함된 팩을 9월 24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이모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현장을 포함해 <포트나이트> 어디에서든 방탄소년단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BTS Dynamite 팩’은 800 V-Bucks에 구매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인 네이트 낸저는 “에픽게임즈는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한계를 넘어 혁신적인 방법을 추구하는, 재능있는 아티스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라면서,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능, 창의성,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에 이르기까지, 이번 <포트나이트>와 방탄소년단과의 파트너십은 그런 측면에서 완벽한 조화다. <포트나이트>에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는 www.fortnite.com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popular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