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여름맞이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10일(월)부터 10월 5일(월)까지 Alpha 9의 AF 기술로 완성된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10일(월)부터 10월 5일(월)까지 Alpha 9의 AF 기술로 완성된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X100 VII은 RX100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휴가철 소중한 순간을 모두 담아내는 뛰어난 AF 성능을 갖추었으며,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24-200mm F2.8-4.5의 고배율 줌 렌즈를 탑재해 촬영 대상과의 거리에 관계없이 대응이 가능하다.
휴가지에서도 부담 없는 컴팩트한 사이즈는 물론,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뷰 파인더를 통해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어 이번 여름 시즌의 특별한 순간들을 빛내 줄 카메라로서 안성맞춤이다.

이번 이벤트는 RX100 VII 및 브이로거를 위한 슈팅그립(VCT-SGR1)과 액세서리 장착용 바마운트, 추가 배터리를 포함한 RX100 VII 브이로그 패키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RX100 VII 또는 RX100 VII 브이로그 패키지를 구매하고 10월 12일(월)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콜맨 힐링 체어 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여행용 DC 충전기 키트(ACC-TRDCX, 소니스토어가 75,000원)를 증정한다.

RX100 VII은 새로운 1.0타입 메모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와 프론트엔드 LSI(Front-End LSI) 및 최신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Alpha 9과 동등한 속도와 AF 성능을 지원하며, 기존 컴팩트 카메라에서는 볼 수 없는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선보인다.

RX100 VII은 세계 최고 수준의 357개의 초점면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검출 AF 포인트를 지원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2초의 경이적인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완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중에서 최초로 ‘리얼타임 트래킹’ 및 ‘리얼타임 Eye-AF’ 기능을 지원한다. ‘리얼타임 트래킹’ 기능은 Alpha 9과 동등한 수준의 인공지능(AI) 기반의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피사체의 위치가 끊임없이 바뀌는 상황에서도 AF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사진과 영상 촬영 시에는 후면 LCD 모니터를 통해 피사체를 터치해 활성화시킬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매월 RX100 VII을 포함한 RX 시리즈 유저를 위한 ‘월간 RX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RX 시리즈로 담은 특별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인 ‘#월간RX’, ‘#촬영기종’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월 5명을 선정해 64GB SD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여름맞이 RX100 VII 정품등록 프로모션 및 월간 RX 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