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가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의 ‘소음과의 거리두기’ 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소니코리아는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과 함께 일상의 각종 소음에서 벗어나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소음과의 거리두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100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은 ‘몰입이 다르다, 음악의 깊이가 다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WF-1000XM3의 새로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일상 생활 속 소음과 거리를 두고 몰입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블로그 및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참가자들은 WF-1000XM3가 선사하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낮은 볼륨으로도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이를 담아내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은 5월 24일(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5월 28일(목)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은 6월부터 전체 100명의 인원을 총 2회로 나눠 각각 6주 동안 제품을 체험하게 되며, 최근 시행되고 있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오프라인 발대식과 해단식 행사가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체험단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WF-1000XM3를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걷기여행지원금(5명),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5명), 커피빈 상품권(5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체험단에 지원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의 WF-1000XM3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는 1000X 시리즈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에 탑재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을 응용하여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가 더해져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한층 깊고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는 최대 6시간 연속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를 통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해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노이즈 캔슬링으로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최신 USB type-C™ 포트를 통한 고속 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9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WF-1000XM3는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s Connect) 앱을 통해 스마트 리스닝(Smart Listening) 기능을 지원하여 이어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의 행동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음악과 주변 소음, 음성을 최적화하도록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할 수 있는 ‘주변 소리 제어’와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이퀄라이저(EQ)와 클리어 베이스(CLEAR BASS) 설정을 지원해 나만의 사운드를 디자인할 수 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