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온라인삼국지2> 코스모스 엔터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 출시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를 2020년 1월 21일에 오픈한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온라인 삼국지 리마스터”첫번째 버전을 1월21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는 16년 이상 서비스를 해왔던 온라인삼국지시리즈 업데이트 중 가장 많은 변화가 있는 업데이트이며 오랜 서비스기간 동안의 시대적 변화와 발전 그리고 온라인삼국지만의 정체성을 함께 보여주기 위한 요소들에 집중하였다”고 설명하였다.

그 변화의 기본으로 최근 추세가 되는 화면 비율을 기존의 4:3에서 풀HD의 화면비율로 바꾸는 것을 변화의 기본 시작으로 하여, 그에 맞는 해상도와 프레임레이트를 향상시켰으며 화면비에 적합한 시야가 분산되지 않는 직관적인 UI를 변경으로 몰입도를 향상시켰으며, 넓어진 화면을 통해 온라인삼국지2의 가장 큰 특징인 ‘공성전’의 대규모 전장에서 캐릭터의 인식성을 높이기 위한 캐릭터 그래픽의 선명도를 높였다.

“시녀”와 “전직”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지난 해 말부터 일부 시험적으로 도입되었던 ‘시녀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적용되어서 여러 보조 기능을 하는 다양한 시녀를 얻어 성장과 합성을 통해 육성할 수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전직시스템’을 도입해 추가능력치, 영웅책략 등으로 캐릭터의 성장전략의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새로운 전직전용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에서의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정체되지 않고, 지속적인 확장 업데이트를 가능케하는 기본토대를 만들어 유저의 기대에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 ‘이릉전투’를 오픈하여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템과 새로운 방식의 아이템의 획득, 강화를 통해 또 다른 방식의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컨텐츠 업데이트는 92레벨 확장을 시작으로 하여 순차적으로 지속될 예정이이라고 밝혔다.

또한, 리마스터 출시기념 보물상자이벤트, 전마 이벤트, 경품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고 한다.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3online2.co.kr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