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IT & CG Magazine

펄어비스, 인텔과 기술 협업 MOU 체결

펄어비스와 인텔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4일 지스타에서 기술 협업 MOU를 체결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인텔과 기술 협업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14일 지스타에서 체결했다.

펄어비스와 인텔은 신작과 ‘검은사막’을 대상으로 한 최신 CPU 및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 최상의 게임 환경을 만드는데 협업하기로 했다.

▲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와 권명숙 인텔 코리아 대표가 악수하고 있다.

양사는 공동 연구·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산업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김경만 펄어비스 CBO(최고사업책임자)는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최신 플랫폼상에서 게이머들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준호 인텔 아키텍처 그래픽 소프트웨어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상무는 “펄어비스와 전략적 장기 기술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펄어비스의 신작 프로젝트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큰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