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할로윈을 에픽과 함께 즐기자! ‘포트나이트의 악몽’ 업데이트와 에픽게임즈 스토어 할로윈 특선 무료게임 2종

에픽게임즈에서 <포트나이트>와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싹한 할로윈의 가을밤을 위한 ‘포트나이트의 악몽’에서 폭풍 왕에게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포트나이트의 악몽’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한 2개의 무료 게임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할로윈 기간 동안 선보였던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올해도 되살아난다. 특히, 올해 ‘포트나이트의 악몽’ 기간에는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Limited Time Mode, 이하 LTM)인 ‘폭풍 왕’ LTM이 진행된다.

몬스터들이 포트나이트 세계를 점령하고, 고대의 악마가 새로운 섬을 발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들은 동료들과 힘을 합쳐 폭풍 왕에 도전할 수 있다. 16명씩 분대를 이뤄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중앙 섬에서 등장하는 폭풍 왕을 상대해야 한다. ‘폭풍 왕’ LTM은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끝날 때까지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우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폭풍 왕’ LTM 외에도 듀오 파트너와 함께 액션이 가득한 총격전인 ‘공포의 총격전’ 기간 한정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상점에서는 레스 의상과 타임 키퍼 등의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미지의 저주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오는 11월 1일 금요일부터 일주일간 할로윈 특선 게임 2종 <코스튬 퀘스트>와 <소마(SOMA)>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스튬 퀘스트>는 팀 샤퍼와 더블파인 프로덕션에서 선보이는 할로윈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롤플레잉을 선사한다. <소마>는 프릭셔널 게임스가 개발한 SF 생존 호러 게임으로, 공포감을 즐기며 인간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게 하는 철학적인 매력까지 제공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보더랜드 3>과 <컨트롤> 등 최신 명작들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 세일’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선보였던 ‘포트나이트의 악몽’을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해주셔서 올해에도 ‘폭풍 왕’ 기간 한정 모드 등 색다른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면서, “<포트나이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들도 할로윈 특선으로 준비했으니 에픽게임즈와 함께 더욱 즐거운 할로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의 악몽’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게임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