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CG Magazine

에픽게임즈 스토어, 게임스컴 2019에서 ‘메크워리어 5 머서너리즈’,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등 신규 출시 타이틀 소개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고 있는 게임스컴 2019에서 에픽게임즈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신규 타이틀을 공개했다.

쾰른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새로운 타이틀들이 발표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스컴 2019(Gamescom 2019)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될 신규 출시 타이틀들을 공개했다.

소개된 신규 타이틀은 <메크워리어 5: 머서너리즈MechWarrior 5: Mercenaries>,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Magic: The Gathering Arena>, <오드월드: 소울스톰Oddworld: Soulstorm>, <아토믹크롭스Atomicrops>, <카인KINE> 등이다.

<메크워리어 5: 머서너리즈>는 15년 만에 돌아온 <메크워리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는 행성을 넘나들며 가까스로 살아남은 용병대의 쉽지 않은 운영과 함께 성장을 이끌어내야 한다. 싱글 플레이 또는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현재 사전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의 아버지라 할 수 있는 <매직: 더 개더링>의 최신 PC 버전으로, 자신만의 카드와 덱을 만들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카드 배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환상적인 전투와 정교한 속임수가 가득한 세계를 선보인다.

<오드월드: 소울스톰>은 명작 어드벤처인 <오드월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2편째였던 <오드월드: 에이브의 탈출Oddworld: Abe’s Exoddus>에서 영감을 얻은 침울한 분위기의 우화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가공할만한 음모를 준비한 에이브의 무시무시한 분쟁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 신선한 스토리라인과 함께 뛰어난 영상미와 은신 및 폭발 액션을 구현했다.

<아토믹크롭스>는 농장 경영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아포칼립스의 황무지에 마지막 남은 농장을 물려받은 플레이어는 슈퍼 GMO 작물을 재배하여 지역 마을에 음식을 공급해야 한다. 괭이와 수통, 완전 자동 무기로 무장한 다음 경작, 결혼, 퇴치 등 제대로 된 농부의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카인>은 매력적인 3D 스토리 중심의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음악가가 되기를 열망하는 3개의 사랑스러운 기계들을 이끌어야 한다. 밴드를 만들어 우정을 나누고, 기회를 얻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기계들과 함께 꿈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에픽게임즈는 이 신작들 외에도 <앤세스터즈: 인류의 여정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8월 27일 출시, 이하 미국 동부 표준시), <보더랜드 3-Borderlands 3>(9월 13일 출시), <컨트롤Control>(8월 27일 출시),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10월 4일 출시),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10월 25일 출시), <쉔무 3-Shenmue III>(11월 19일 출시) 등 발매일이 가까워진 에픽게임즈 스토어 기입점 사전구매 타이틀들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신규 타이틀을 포함 게임스컴 2019에서 발표된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 https://www.epicgames.com/store/ko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