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IT & CG Magazine

애니메이션 ‘플레이모빌: 더 무비’ 9월 11일 추석 시즌 개봉 확정!

플레이모빌이 이제 연기까지 섭렵했다. 명품 애니메이션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9월 11일 추석 시즌 개봉을 확정지으며 전세계적인 흥행을 예고했다.

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의 합작으로 탄생한 토이 어드벤처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추석 시즌인 9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겨울왕국> 디즈니 수석 애니메이터 리노 디살보의 감독 작품으로 벌써부터 전세계를 두근거리게 하는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전세계 35개 국가의 개봉이 확정된 가운데 월드와이드 흥행에 도전한다.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에서 흥행 스타트를 끊을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영국, 독일, 미국, 스페인, 싱가폴 등을 거치며 국내에 도착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그 동안 <슈퍼배드> 시리즈 이후 이렇다 할 추석 강자가 없던 가운데 추석 대작으로 각광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1974년 시작해 전 세계 100개국, 30억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장난감 ‘플레이모빌’ 의 첫 극장판으로 상상할 수 없었던 진짜 장난감 세계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토이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동화의 성, 콜로세움, 미래도시, 바이킹, 공룡까지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매력적인 장난감 세상에서 펼쳐지는 진짜 장난감들의 토이 어드벤처에 함께 동참하며, 시크릿 에이전트 렉스 대셔, 유쾌한 푸드 트럭 드라이버 델을 비롯해 로봇과 요정 대모까지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꿀조합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케미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만나게 된다.

특히, 바이킹송, 요정 대모송, 시크릿 에이전트 렉스 대셔의 시그널 송 등 다양한 뮤지컬적 요소가 영화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더욱 관심을 부각시킨다.

9월 11일 추석 시즌 개봉을 확정한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영상들로 추석 전까지 관객들의 설렘을 한껏 끌어올리며 상상 초월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