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CG Magazine

무료 게임 대작이 또 두 개! 에픽게임즈 스토어, <포 아너>, <앨런 웨이크>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대작게임 2개 <포아너>와 <앨런 웨이크>를 무료로 공개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또 게임 2개를 한꺼번에 무료로 배포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대작 게임들인 <포 아너For Honor>와 <앨런 웨이크Alan Wake>를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지난 7월 26일에 이어 또 한꺼번에 두 개의 게임을 배포하게 됐다.

<포 아너>는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해 지난 2017년 출시한 난투 액션 게임으로, 거대한 전투에서 성과 요새를 쓸어버리는 인상적인 스토리 캠페인과 함께 싱글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를 모두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전설의 세력 네 명의 전사인 용감한 기사, 잔인한 바이킹, 강력한 사무라이, 날렵한 무림 중 한 명이 되어 혼돈의 전장에 참여한다. 특히 혁신적인 전투 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해 자신의 전사를 완벽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색과 외형으로 전사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앨런 웨이크>는 조용한 시골 마을 브라이트 폴스에 휴가를 보내기 위해 방문한 베스트셀러 작가 엘런 웨이크가 일련의 사건에 연루돼 실종된 아내의 수색에 나서는데, 자신이 창작한 스릴러 소설이 전개되고, 앨런 웨이크는 미스터리를 해결하며 아내를 구해야 한다.

이 게임은 <맥스 페인> 시리즈와 <퀀텀 브레이크>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심리 스릴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PC 버전에는 앨런 웨이크의 특별 에피소드 ‘시그널The Signal’과 ‘라이터The Writer’가 포함돼 있으며, 콘솔 버전보다 높은 해상도 및 정확도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양질의 게임 두 개를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면서, “출시된 지 2년이 조금 넘은 대작 게임 <포 아너>와 개인적으로도 가장 기억에 남은 게임 중 하나이고,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심장을 전율케 하는 연출이 돋보이는 <앨런 웨이크>를 많이 즐겨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더 알찬 콘텐츠들로 채워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 https://www.epicgames.com/store/ko/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