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에픽게임즈 스토어, <킹덤: 뉴랜드> 무료 배포 신규 입점작 <새티스팩토리> 23,000원에 구매 가능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무료 게임으로 <킹덤: 뉴랜드> 배포가 시작됐다. 또한 신규 입점작 1인칭 외계행성 공장건설 게임인<새티스팩토리>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에픽 메가 세일 시작과 함께 매주 무료 게임을 제공해 온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이번엔 <킹덤: 뉴랜드>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킹덤: 뉴랜드Kingdom New Lands>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으며, 최근 신규 게임 <새티스팩토리Satisfactory>가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무너진 왕국을 재건설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 – <킹덤 : 뉴랜드>

<킹덤: 뉴랜드>는 플레이어가 왕이나 여왕이 돼 부랑민들을 모아서 무너진 왕국을 다시 일으킨다는 설정의 <킹덤: 클래식>의 후속작으로, 모바일 게임에서 많이 즐기던 타워 디펜스와 전략 게임이 합쳐진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현대적으로 해석한 복고풍의 감성과 잔잔한 사운드트랙을 갖춘 미니멀리즘 마이크로 전략 게임인 <킹덤: 뉴랜드>에서 플레이어는 세계를 탐험하며 충성스러운 신하를 모집해 왕국을 건설하고, 밤이 되면 탐욕스러운 공격으로부터 왕국을 방어해야 한다. 유저들은 1주간 <킹덤: 뉴랜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외계행성 개척의 1인칭 오픈월드 공장건설 PC게임 – <새티스팩토리>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인 <새티스팩토리>가 최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 입점했다. <새티스팩토리>는 1인칭 오픈월드 공장 건설 게임이다. 유저들은 외계 행성의 개척자가 되어 외계생명체와 전투를 벌이며 행성에 공장을 건설하고, 신기술을 연구하게 된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큰 주목을 받으며 발매된 것은 아니었지만, 유저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해 점점 인기를 얻고, 결국 커피스테인의 역대 최고 PC 게임 매출작으로 자리 잡은 의미 있는 작품이다. 커피스테인은 <염소 시뮬레이터> 등을 통해 선보인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호평받는 개발사다.

<새티스팩토리>의 출시 가격은 34,000원으로 결정됐으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11,000원의 할인을 받아 2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파격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로,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나 퍼블리셔가 제공하는 최고 75%의 가격 할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주 퀄리티 높은 게임을 배포하면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뉴트로’가 유행인 만큼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킹덤: 뉴랜드>를 많은 유저들이 무료로 즐기시길 바란다.”면서, “메가 세일 기간이 일주일 남았으니 좋은 작품들을 할인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무료 게임 <킹덤: 뉴랜드>와 신규 입점 게임 <새티스팩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