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와콤, 고객센터 새단장 오픈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최근 와콤 고객센터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면서 쇼룸 역시 전 제품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복합문화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 한국와콤 고객센터 & 쇼룸 전경

한국와콤 고객센터는 타블렛 업계 유일하게 한국 지사에서 직접 AS 수리 및 직영 콜센터를 운영한다. AS 수리 및 제품 문의를 원하는 고객들이 와콤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상담, 택배 접수 등을 통하면 고객지원 팀에서 제품의 결함 및 문제점 등 고객 문의사항을 직접 응대하고 신속하게 제품을 수리하는 등 한층 더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자랑한다. 구매 후 수년 간 사용하는 타블렛 제품에는 특히 제품 수리와 문의가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와콤의 이와 같은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고객 편의성 강화 뿐만 아니라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와콤 고객센터와 같이 있는 쇼룸도 더욱 넓어진 공간에서 와콤 전 제품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 뱀부 슬레이트, 인튜어스, 신티크 프로 등 와콤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만화책을 볼 수 있는 북카페, 안마의자, 커피 등 음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와콤은 이 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 원데이클래스 등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관련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은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업계 유일한 수리와 전화상담을 겸하는 고객센터를 지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와콤 타블렛에 신뢰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와콤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는 물론, 쇼룸, 클래스 이벤트 등 와콤 유저들이 로열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와콤(www.wacom.com) 고객센터 위치 안내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상암센터 12층
* 전화번호: 080-800-1231
* 운영 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방문 접수는 월~금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