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천국도시로 떠나는 믿음의 여정 담은 30초 예고편 공개!

세계적인 명저 <천로역정>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가 6월 극장 개봉한다.

세기의 베스트셀러 <천로역정>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죄악으로 어두운 멸망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이 우연히 접한 한 권의 책을 통해 알게 된 천국도시를 향해 나아가는 험난한 여행을 그린 바이블 어드벤처이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무거운 짐을 내려놓기 위해 멸망도시에서 천국도시를 향해 떠나는 ‘크리스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짐은 혼자의 힘으로 내려놓을 수 없다는 ‘전도자’의 조언과 빛을 따라가라는 안내에 따라 ‘크리스천’은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람들을 유혹하고 고통스럽게 하는 멸망도시의 왕 ‘아볼루온’이 나타나 ‘크리스천’을 유혹하고, 수많은 위험들이 기다리고 있어 과연 무사히 천국도시에 도착할 수 잇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천국도시로 떠나는 믿음의 여정’ 카피와 함께 힘을 내 여행을 계속하는 ‘크리스천’의 모습을 통해 감동은 물론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힌 기독교 고전 <천로역정>을 원작으로 한 최초 극장판 애니메이션 이다. 모험과 구원의 여정을 조금 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내 부모와 자녀, 전 세대가 함게 즐길 수 있는 q바이블 어드벤처 가족영화로 6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