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모험!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국내 정식 출시

게임더치Game duchy(대표이사 리지앙)는 18일 오전11시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기동전대:아이언사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애플 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평화의 시대에 전투 장갑 기계인 ‘배틀 메카’의 탄생으로 인해 다시 시작된 전쟁에 휘말린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모험을 담은 풍부한 스토리로 진행되는 모바일 RPG다.

고품질 일러스트의 ‘베틀 메카’, 전투기, 전차와 300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마음대로 조합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OST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기타 토모카즈, 이케다 슈이치, 유카나, 미즈키 나나 등 일본의 유명 성우진들이 더빙에 직접 참여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더치는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월 18일까지 한 달 동안 공식 SNS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ironsaga_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saga.kr)을 공유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글이나 애플의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1명에게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캐릭터 ‘로우’의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앞서 출시된 중국에서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일본에서도 13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게임더치 관계자는“중국과 일본에서 많은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일러스트와 OST가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SNS를 통해 진행되는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