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VR 테마파크 ‘콩 VR’, 전국 고3 학생 대상 ‘VR 게임 n+n 이벤트’ 진행

VR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모션디바이스는 직영 VR 테마파크 콩VR(KONG VR)에서 모든 고3 학생들을 위한 ‘VR 게임 n+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n회 이용권 구매 시 같은 횟수의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모든 고3 학생들에게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콩VR 테마파크에 2000년도 주민등록증, 고3 학생증, 수능 수험표 등 현재 고3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이용권은 함께 온 친구나 가족, 지인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모션디바이스의 콩 VR은 VR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로, 실제 놀이공원에 온 것 같은 현실감 넘치는 체험이 가능하다. 추운 겨울이나 미세먼지 등 날씨 조건과 무관하게 실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 데이트 족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롤러코스터의 스릴감을 99% 재현한 VR 롤러코스터 ‘노리미츠2’, 고층 건물의 외벽과 파이프를 아슬아슬하게 걷는 ‘고공체험’, 2인승 슈팅 게임 ‘탑 스페이스 발칸 VR’ 등은 주말이면 항상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션디바이스는 콩 VR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이 높은 인기를 모으면서 오는 12월에는 부산 해운대 하버타운, 내년 4월에는 서울 강남역 직영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VR 테마파크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일본 CA세가조이폴리스가 운영하는 ‘조이폴리스 VR 시부야’에 고공체험 등 자사 VR 게임을 수출했으며, 중국, 동남아 등 해외 VR 테마파크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