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와콤, 창립 35주년 기념해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올해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를 구매하고 프로모션 등록을 한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콤은 지난 1983년 설립된 이후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제품을 기반으로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창작산업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다. 지난 35년 간 150여개국 전 세계 창작자들이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상, 3D, 건축, 패션, 산업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와콤 제품을 사용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취미와 일상에 확대되어 누구나 디지털 창작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 콘텐츠 창작 분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대중화를 이끌어온 와콤은 펜 태블릿, 액정 태블릿 등 디지털 도구 뿐만 아니라 종이와 볼펜을 사용한 창작 활동에 기반한 아날로그 창작 활동을 디지털로 이어갈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산업, 공공 등 디지털 서명, 페이퍼리스 시장 개척을 선도하고 있다.

와콤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와콤 인튜어스 구매 후 온라인 구매 등록을 한 구매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1만 5천원 또는 3만원, 모델별 상이) 와콤 인튜어스는 드로잉, 페인팅, 사진 편집 등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돼 초보자부터 창작자까지 누구나 쉽게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와콤의 전 제품은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와콤은 더욱 스마트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35주년이라는 전통을 가진 장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와콤 유저, 팬들을 위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인튜어스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와콤 – www.wacom.com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