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배터리 걱정 없이 오래도록 스마트하게,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사용성의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28일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 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여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샷 트래킹Shot Tracking’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Yardage Book’ 작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활용해 작성한 ‘야디지 북’은 스마트폰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46mm 모델의 경우, 하루 3 라운드, 54 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글래스 ‘고릴라 글래스® DX+’를 탑재해 해질녘이나 야간 경기는 물론 선글라스를 낀 상태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46mm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의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0만 9,700원, 38만 9,900원이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골프존 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Golping’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