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삼성전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갤럭시 J6’ 자급제폰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스마트폰 ‘갤럭시 J6’를 자급제폰으로 6일 국내에 출시한다.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S9+’, ‘갤럭시 A6’에 이어 삼성전자가 세 번째로 출시하는 자급제폰인 ‘갤럭시 J6’는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142mm 대화면에 18.5대 9 비율의 인피티니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영상과 게임을 더욱 몰입해 즐길 수 있다.

‘갤럭시 J6’는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로 더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셀피 플래시를 탑재한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낮은 조도에서도 매력적인 셀피를 찍을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적용하여 이어폰과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할 때 실제 그 공간 안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현장감과 함께 음악과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갤럭시 J6’는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3만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J6’는 디자인, 대화면, 카메라 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자급제 모델을 통해 더욱 자유롭고 합리적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 제품 세부 사양

제품

갤럭시 J6

크기

149.3 x 70.2 x 8.2mm

디스플레이

720 x 1480 HD+ Super AMOLED (18.5:9)

프로세서

1.6GHz 옥타코어

메모리

32GB, 2GB RAM

카메라

후면 13MP (F1.9), 전면 8MP (F1.9)

배터리

3,000mAh

보안

얼굴인식지문인식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