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머리 앤 시즌 2, 초록 지붕집의 낭만 소녀 ‘앤’이 돌아온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Anne with an “E”)>이 오는 7월 두 번째 시즌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 지붕 집인 그린 게이블가로 입양된 빨간 머리 소녀 ‘앤’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다.

<빨간 머리 앤>은 1908년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원작 소설 출간 이후 5천만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데 이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리메이크 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고,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 돼, 빨간 머리 앤의 고유의 매력과 개성을 살리면서도 다른 리메이크작들과는 차별화 된 분위기를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는 주인공 ‘앤’이 겪는 상황과 주변 인물들에 보다 더 현실적인 색을 입혀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짓궂은 이미지가 강했던 ‘길버트’는 한층 더 따뜻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거느린 <빨간 머리 앤>의 후속 시즌에 대한 성원이 이어져 오면서 시즌 2의 예고는 국내 팬층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사랑스러운 주인공 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어나자마자 고아원과 낯선 사람들의 집을 전전하며 힘겨운 어린 시절을 보낸 앤이 매튜와 마릴라 남매의 집에 입양되면서 겪는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시즌 2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때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말괄량이 같으면서도 한편으로 성숙하고 강한 내면을 지닌 앤을 연기한 ‘에이미베스 맥널티Amybeth McNulty’는 눈빛 만으로도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내며 시선을 압도하며, ‘낭만 소녀가 돌아온다’라는 카피는 시즌 2에서 펼쳐질 앤의 꿈과 희망 넘치는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주인공 앤의 시선으로 바라본 따뜻한 삶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세상은 경이롭죠? 수평선을 보는 게 좋고, 무한한 가능성을 상상하는 게 좋아요”라고 말하는 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미와 함께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이어 “무슨 일이 닥쳐도 가족으로서 맞서자, 우리 셋이”라며 앤을 다독이는 매튜 아저씨의 애정이 담긴 대사는 한 가족이 된 초록 지붕 집의 향후 이야기에 대한 훈훈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은 친구들과 함께 들판을 뛰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앤과 길버트의 모습 등 시즌 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을 보여주며 <빨간 머리 앤>이 선사할 또 다른 공감과 울림 있는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오는 7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공개된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