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북 2’ 성황리에 예약판매 완료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정식 판매를 앞두고 있는 서피스북Surface Book 2의 예약 판매를 어제 자정 마감했다.
지난 5월 처음 국내에 공개된 이후 28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 서피스북 2는 화면과 키보드를 분리할 수 있는 2-in-1 디바이스다. 최대 8세대 인텔 코어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16GB의 메모리를 지원하고, 13.5인치 모델은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 1050 GPU를, 15인치 모델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GPU를 탑재했다. 이 같은 성능에도 배터리 수명은 최대 17 시간에 달한다.

최고 사양인 15인치 인텔 코어 i7 1TB 모델은 예약 판매 하루 만에 모두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예약 판매 중 절반 이상이 512GB 이상의 대용량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인텔코어 i7 모델에 집중됐다. 서피스북 2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하이마트 40여 매장과 일렉트로 마트 13개 매장, 일부 홈플러스 매장, 그리고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194만 원부터 399만 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정성미 부사장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서피스북 2는 다양한 업무 환경은 물론 게임이나 크리에이티브 활동에도 적합한 혁신적인 프리미엄 디바이스”라며, “정식 판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서피스북 2를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