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마이크로소프트, 대화면 멀티 터치 태블릿 ‘서피스 허브Surface Hub 2’ 공개

마이크로소프트가 대화면 멀티 터치 태블릿 ‘서피스 허브 2 Surface Hub 2’를 공개했다.

서피스 허브 2는 50.5 인치 고해상도 4K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다양한 공동작업이 가능하다. 4K 카메라와 내장 스피커, 원거리 마이크를 이용한 원격 회의 시스템도 갖췄다.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4대의 서피스 허브 2를 연결해 하나의 화면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서피스 허브 2는 Windows 10, 오피스 365에 최적화된 대화면 멀티 터치 태블릿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마이크로소프트 화이트보드 뿐 아니라 다양한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극대화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서피스 허브 2를 활용한 업무 협업

2019년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부터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피스 허브 2 상세정보 – www.microsoft.com/en-us/surface/business/surface-hub-2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