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새로운 ‘와콤 인튜어스 팬 태블릿’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 런칭으로 금일부터 판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새로운 Wacom Intuos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을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단독 런칭, 금일부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시 및 판매한다.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EMR(전자기공명) 기술이 적용된 4,096 압력감지 레벨의 펜과 함께 한층 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일부 모델 한해 내장형 무선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되어 USB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본체는 기본 블랙 색상 외에 피스타치오 그린, 베리 핑크 등 총 3가지 컬러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두께 8.8mm의 얇고 슬림한 디자인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익스프레스키가 있어 사용자 설정으로 단축키를 입력할 수 있으며, 태블릿 위에 펜을 거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초보자부터 창작 작업을 좋아하는 사용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코렐 페인터 에션셜 등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한다. 모델에 따라 최대 3개의 소프트웨어가 무료 제공되기 때문에 웹툰이나 일러스트, 디자인, 리터칭 등 다양한 디지털 창작 활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디자인과 일러스트 작업을 위한 ‘코렐 페인터 에센셜 6’, 웹툰과 만화 작업에 적합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사진 편집에 특화된 ‘코렐 애프터샷 프로 3’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델별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의 개수는 상이하다.

김주형 한국와콤 사장은 “최근에는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고자 하는 요구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와콤 인튜어스 신제품이 이를 위한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가 국내 최대 유통 매장인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외에 와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와콤스토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와콤스토어 매장에 대한 상세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