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CG Magazine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 위기 앞에서 서로 하나가 되는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 4월 개봉

서로 다른 동물들이 공존하기 위해 규칙을 정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건을 다룬 교육 애니메이션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이 4월 개봉한다.

노르웨이의 유명한 동화작가 ‘토르뵤른 에그네르’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인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은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모색하는 인간 사회의 축소판인 동물들의 모습을 통해 더불어 살기 위해 다같이 노력해야 한다는 교훈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노르웨이 아동 문학상 수상 작가이자 국민 동화작가로 알려진 토르뵤른 에그네르의 작품은 세대를 거슬러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국내에는 ‘이가 아파요’, ‘유쾌한 도둑들’, ‘도둑들의 노래’ 등의 작품으로 소개되었다.

빵을 굽는 제빵 토끼, 엉뚱한 제빵 조수, 도토리를 모으는 성실한 가장 다람쥐, 게으르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쥐, 똑똑한 학자 타입 쥐, 정의를 추구하는 곰, 얄미운 여우 등 애니메이션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에서는 숲 속의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교육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성격도 습성도 다른 동물들이 한데 모여 살며 충돌이 일어날 때 일을 현명하게 처리하기 위해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 지키는 이야기가 잘 녹아 있다. 또한, 뮤지컬적 요소를 더해 지루할 수 있는 이야기에 재미를 더하며, 아이들이 애니메이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노래로 전달했다.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법에 대한 교훈을 들려주는 신나는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 색다른 애니메이션을 찾는다면 따뜻한 봄 4월 극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