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포트나이트>‘20인조 모드’ 오픈, 이제는 단체전이다!

<포트나이트>에 단체전이 추가돼 새로운 ’20인조 모드’를 선보인다고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9일 밝혔다.

‘20인조 모드’는 각각 20명으로 구성된 총 5개의 팀 중 한 팀만 살아남는 방식의 게임으로, 솔로 또는 듀오, 스쿼드 플레이와는 다른 새로운 재미의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0인조 모드’는 3월 8일부터 한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0인조 모드’ 오픈을 기념해 유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인조 모드’ 플레이 후 우승 인증샷 또는 ‘20인조 모드’ 대기실 준비 화면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GTX 1070 그래픽카드, BenQ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픽게임즈는 또한 ‘20인조 모드’와 함께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포트나이트>에 ‘이지 안티 치트Easy Anti-Cheat’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지 안티 치트’는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핵 프로그램과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를 모니터링하여 차단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인조 모드’는 단체전 형태의 전투로 진행되는 만큼 초심자들에게는 안정감을, 기존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주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이라고 말한 뒤, “<포트나이트>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때 핵 사용과 같은 불법 이용자에 대해서는 강력한 대응을 약속 드렸는데, 이번 ‘이지 안티 치트’ 추가로 더욱 클린한 게임 환경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자.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fortnitekr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