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 새로운 미스터리 판타지 로맨스 예고

보이는 대로 믿지 말 것, 사랑이 모든 것을 바꿀 테니까

10대 소년 ‘해리’와 소녀 ‘준’이 억압적인 가족으로부터 벗어나 함께 새로운 삶을 찾아 나서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가 예고편을 선보이며 공개됐다.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은 영국의 ‘뉴 픽쳐스New Pictures’가 제작, 패런 블랙번Farren Blackburn이 총괄제작과 연출을 맡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크라운The Crown]과 [블랙 미러Black Mirror] 시리즈를 집필한 사이먼 듀릭Simon Duric과 하니아 엘킹턴Hania Elkington이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BBC 드라마 [클리크Clique]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소차 그라운드셀Sorcha Groundsell과 드라마 [위자드 대 에일리언Wizard vs. Aliens] 시리즈와 영화 <네이든(X plus Y)>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한 퍼셀 에스코트Percelle Ascott가 사랑하는 연인 ‘준’ 과 ‘해리’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아이언맨 3(Iron Man 3)>, <메멘토Memento> 등에서 명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배우 가이 피어스Guy Pearce가 ‘헬버슨’ 역으로 나와 또 한번의 강렬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10대 주인공들이 그리는 애절한 사랑과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으며 세상에 적응해 나가는 흥미로운 설정을 담은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은 ‘영국판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불리며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의 첫 출발을 알리는 ‘여정의 시작’ 영상은 주인공들의 강렬한 눈빛과 애틋한 모습에 이어 두 사람이 주고 받은 편지와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자연의 모습을 비추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어두운 화면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준과 해리, 그리고 뒤로 겹쳐 보이는 미스터리한 남성의 얼굴이 등장하며 그들의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보이는 그대로 믿지 말 것. 사랑이 모든 걸 바꿀 테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날아다니는 유리 파편에 이어 미지의 세계 속에서 손을 잡고 나아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혼란스러운 미래를 암시하며 흥미를 자극한다.

신비한 분위기와 수수께끼로 가득한 캐릭터들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은 앞으로 두 주인공이 겪게 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정의 시작’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베일을 벗은 넷플릭스의 새로운 미스터리 판타지 로맨스 <이노센트: 순수의 여정>은 2018년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