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ASUS, ‘프로듀스 101’ 박성우 주연 웹 드라마 ‘리슨’ 공개

리슨 티저 영상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는 자사의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을 통해 인연이 시작된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웹 드라마 ‘리슨(Listen to my heart)’을 공개했다.

4부작으로 구성된 로맨스 웹 드라마 ‘리슨’은 ASUS가 제작 지원한 작품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까치발 소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박성우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여자 주인공은 ASUS의 대학생 홍보모델 조유리 양이 역할을 맡았고, 남자 주인공의 전 여자친구 역할로는 작년 지스타에서 활약한 모델 민채윤이 열연을 펼쳤다.

극 중 두 남녀의 인연을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젠북’은 유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슬림형 디자인에 고성능 스펙을 탑재한 젠북은 휴대성과 성능을 중시하는 대학생과 비즈니스맨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ASUS 관계자는 “ASUS 젠북은 성능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학생, 사회 초년생 등 젊은 연령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 있는 장르인 웹 드라마를 통해 ASUS 제품을 알리면서 2030 타깃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 드라마 ‘리슨’은 2월 5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12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했고, 19일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다음 편은 매주 월요일 ASUS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Hf6-3H_EyBnJvQC_cgjQw
* 네이버 TV – http://tv.naver.com/asuskorea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suskorea/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리슨 첫번째

리슨 두번째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