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소니코리아, 신년맞이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 복 주머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2018년 새해를 맞아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복 주머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오늘 1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총 8종으로 ▲폭발적인 저음의 파티족을 위한 스피커 SRS-XB40 ▲ 뛰어난 배터리 성능의 캠핑족을 위한 스피커 SRS-XB30 ▲긁힘이 적은 라이딩족을 위한 스피커 SRS-XB20 ▲260g 무게의 나들이족을 위한 스피커 SRS-XB10 ▲생생한 원음 재현하는 프리미엄 스피커 SRS-ZR7 ▲작은 크기에 탁월한 사운드의 올인원 스피커 SRS-ZR5 ▲스타일을 겸비한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 ▲컴팩트 큐브 스피커 SRS-X11이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2018년 새해 기념 의미로 선착순 2,018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별도의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새해 선물 증정도 마련되었다. 선정된 1등(1명)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듀얼 앰프 탑재 HRA 오디오 시스템 CAS-1을, 2등(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무선 HRA 프리미엄 스피커 SRS-X99를, 3등(2명)에게는 55만원 상당의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2를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선착순 행사 종료 후 일주일 뒤,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8년 새해를 맞아 그 동안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 하시라는 의미로 이번 ‘복 주머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올해도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좋은 음악 들으며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 – sony.co.kr/electronics/suppo
*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 store.sony.co.kr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