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더욱 강력해진 마성의 귀요미 사고뭉치가 돌아왔다. <패딩턴 2> 2월 개봉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영국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웃음폭발 반응을 일으키는 <패딩턴2>가 2018년 2월 국내 개봉한다.

완벽한 속편(Screen International), 기상천외한 재미(The list)라는 해외 평단의 극찬을 얻는 <패딩턴 2>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더욱 기대를 일으킨다.

<패딩턴2>는 런던 생활 3년차, 자칭 알바 마스터로 거듭난 ‘패딩턴'(벤위쇼)이 자신에게 누명을 씌워 감옥에 집어 넣은 변장의 대가 ‘피닉스'(휴 그랜트)를 잡기 위해 벌이는 패밀리 어드벤처 영화이다.

루시 숙모의 100번째 생일 선물 ‘팝업북’을 사기 위해 알바 전선에 뛰어들 정도로 런던 생활에 완전히 적응했지만, 여전히 기상천외한 사고를 벌이며 관객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CG캐릭터인 패딩턴의 상대역으로 ‘피닉스’역을 맡은 휴 그랜트는 악역으로 변신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코믹한 모습을 통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판타스틱 한 런던의 모습, 팝업북을 통해 보여지는 독특한 풍경, 숨 막히는 추격 시퀀스 등 <신비한 동물사전><해리포터>시리즈의 제작진의 손에서 탄생한 <패딩턴2>는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무비로 안성맞춤이며 2월 극장가를 두드린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