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블루스카이 스튜디오의 신작, 덩치만큼 사랑스러운 소 ‘페르디난드’가 온다

<아이스 에이지>와 <리오> 시리즈를 탄생시킨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명가 블루스카이 스튜디오의 새로운 신작 애니메이션 <페르디난드>가 신년 벽두에 개봉한다.

영화 <페르디난드>는 블루스카이 스튜디오와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미국 아마존이 선정한 어린 시절 꼭 읽어야 할 전 세계 동화 TOP 100에 등극한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동화를 원작으로 만든 작품이다.

▲▼Twentieth Century Fox and Blue Sky Studios present “Ferdinand.”

페르디난드의 원작 동화는 국내에서 유명 소아청소년 전문가들이 추천작으로, 국가인권위원회 선정 어린이 인권도서로 선정되며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의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져있다.

최근,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최측의 발표에 따르면 영화 <페르디난드>는 세계적인 흥행작 <코코>,<보스베이비> 등과 함께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메인 테마곡 “Home”이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아카데미상 2개 부문에 오르며 더욱 흥미를 끈다.

또한, 주제곡 “Home”은 멀티 플래티넘 기록 및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었던 미국의 최고 팝 스타 ‘닉 조나스’가 작사-작곡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으며, <페르디난도>의 음악감독으로는 <슈렉>,<쿵푸팬더>,<드래곤 길들이기> 등의 ‘존 파웰’이 맡으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화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 영화다.

▲▼Twentieth Century Fox and Blue Sky Studios present “Ferdinand.”

‘꽃을 사랑한 소’라는 카피처럼 영화는 상냥하고 유쾌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페르디난드’의 모험을 통해 새로운 동물 친구들과의 유쾌한 만남과 어드벤처를 스토리에 녹여냈다.

따뜻한 색감과 유쾌한 분위기로 스페인을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페르디난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대표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실력과 웃음과 감동이 있는 스토리로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화는 2018년 1월 3일 개봉한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페르디난드, 댄스배틀 영상

페르디난드, 메인 예고편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