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티저포스터 공개로 기대감 증폭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포스터를 ‘스파이더맨’ 역의 톰 홀랜드가 현지시간 2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마침내 베일을 벗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벤져스의 전통의 ‘A’ 이니셜로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포스터를 본 세계 각국의 네티즌들은 이미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는 한편, 특히 어마어마한 캐스팅에 열광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이견 없는 2018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에 상상을 초월하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엘리자베스 올슨, 안소니 마키, 폴 러드, 기네스 펠트로, 폴 베타니, 돈 치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카렌 길런,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폼 클레멘티에프, 데이브 바티스타, 세바스찬 스탠, 채드윅 보스만, 다나이 구리라, 베데딕 웡, 코비 스멀더스, 베니치오 델 토로, 피터 딘 클리지, 사무엘 L. 잭슨 등 열거만으로도 ‘초현실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성공적으로 연출해 능력을 인정 받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이끌게 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다.

10여 년간 이어진 마블 세계관의 종지부가 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4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