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아바타><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심해탐사 여정을 담은 <딥씨 챌린지> 공개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미지의 개척지 ‘마리아나 해구’의 모습을 담아낸 <딥씨 챌린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아바타>로 영화사에 한 획을 그었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오랜 꿈이자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심해 탐사 프로젝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딥씨 챌린지>가 예고편을 통해 해저 세계의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시선을 보여준다.

<딥씨 챌린지>는 인류의 마지막 미개척지인 ‘마리아나 해구’ 11km 밑으로 세계 최초 심해 탐사에 나서는 제임스 카메론의 도전을 그린 해양 다큐멘터리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무려 7년이라는 시간이 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꿈이자 인류의 마지막  미개척지 ‘마리아나 해구’로 향하는 그의 특별한 도전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딥씨 챌린지>의 주인공이라고도 할 수 있는 1인 잠수정 ‘딥씨 챌린저’의 모습부터 그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던 희귀한 해양생물들과 잠수정 속에서 다소 긴장한 듯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영화가 보여줄 새로운 해저 세계에 대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세계 최초 심해 탐사 프로젝트’라는 카피와 함께 마리아나 해구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며, 영화를 통해 새롭게 공개될 인류의 마지막  미개척지의 모습에 모두의 기대감을 높인다.

매번 영화의 신세계를 개척하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셰계 최고의 탐험매체인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위대한 해저세계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며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있는 <딥씨 챌린지>는 관객들에게 그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한눈에 느껴볼 수 있는 <딥씨 챌린지>는 오는 11월 30일 우리말 녹음으로 개봉 예정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Facebooktwittermail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