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따뜻하고 코믹한 감동 애니메이션 <빅 배드 폭스> 겨울 극장가 포문 열어

추운겨울을 녹여줄 따뜻하고 유쾌한 애니메이션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영화 <빅 배드 폭스>가 그 주인공으로,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으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개봉 전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요~” (네이버 dmse****), “그림체도 스토리도 너무너무 좋은데?” (zeze****), “동화책 보고있는 느낌입니다 늑대 캐릭터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kjyd****), “빅 배드 폭스 온 가족 영화로 추천합니다” (jihe****), “어네스트 제작진이니 믿음이 가네” (espo****), “이렇게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있다니요!” (ahra****) 등의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보이며 영화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애니메이션 영화 <빅 배드 폭스>(원제: The Big Bad Fox and Other Tales)는 평화롭고 조용해 보이는 시골 농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동물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돼지, 토끼, 오리, 여우 등 악당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들이 귀여움과 코믹함으로 무장해 순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특별히 영화는 가족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프랑스 박스오피스를 기록했던 화제작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후보에 오르며 명실공히 세계적 거장으로 발돋움한 벤자민 레너 감독과 프랑스 대표 영화 제작자 디디에 브루너가 프로듀서로 만나 완벽한 호흡의 애니메이션 걸작으로 탄생되었다. 또한 국내에서는 지난 부천국제영화제 BIAF2017에 개막작으로 초청돼 화제가 되면서 이미 작품성과 재미가 검증된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다가온다.

작품의 원작자이자 감독인 벤자민 레너 감독은 전작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으로 칸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최고 프랑스 영화상인 SACD상을 수상하였고, 뿐만아니라 아카데미 시상식과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후보에 오르며 세계적 거장으로 발돋움 했다.

또한 벤지민 레너 감독은 동명의 만화인 [빅 배드 폭스]를 출간하여 앙굴렘페스티벌 야수상, 프낙서점 만화영화상, 미키저널독자대상 그랑프리를 수상하였다. 원작을 그래픽 노블 작품으로 출간하면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벤자민 레너의 독특한 감성을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그림체와 톡톡튀는 말풍선으로 가득한 책으로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에게 영화가 주는 재미와 또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선다.

 

본의 아니게 병아리 삼총사의 엄마가 된 배고픈 여우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감동 애니메이션으로, 사랑과 지혜 그리고 따뜻함을 전하는 유쾌한 감동의 작품 <빅 배드 폭스>는 오는 11월 30일 개봉한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