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엘리자베스 2세의 귀환! <더 크라운The Crown> 시즌 2 예고

[vc_row][vc_column][vc_column_text]

“행동하지 않는 자는 역사를 만들 수 없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더 크라운The Crown>의 시즌 2가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12월 8일 방영을 예고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크라운> 시즌 2는 2차 대전 직후 혼란스러운 사회 질서 속에서 통치를 이어가는 엘리자베스 여왕과 영국 왕실의 생생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차 대전 직후 혼란스러운 사회질서 속에서 영국을 지켜야 하는 엘리자베스 2세Queen Elizabeth II가 주인공이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군대가 이집트에서 치른 불법적 전쟁으로 시작해 세 번째 국무총리 해럴드 맥밀런Harold Macmillan의 치명적 스캔들로 인한 몰락까지, 권위의 시대가 끝나고 혁명의 시대가 시작되는 1960년대 왕실을 둘러싼 생생한 이야기와 20세기 후반 근현대사를 화려하게 장식한 세계적 사건들이 펼쳐진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시즌 2 <더 크라운The Crown>의 메인 예고편은 군주로서 끊임없는 도전에 맞서는 엘리자베스 2세의 모습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고편은 혼란스러운 세계 질서와 변화하는 영국의 상황 속에서 왕실을 지켜내려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고뇌로 시작한다. 남편인 필립공의 혼란과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 노력하는 여왕은 “단 하나의 추문과 국가적 망신만 더해도 끝”이라며 군주로서의 완강한 모습을 내비쳐 새로운 시즌에서 벌어질 필립공과의 위태로운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시즌 1에서 왕실의 반대로 사랑하는 상대를 포기해야 했던 메리 공주는 자신이 “자유롭게 살고 사랑하며 언제든 떠날 자유가 있어” 라며 왕실을 벗어나 현대 여성으로서의 해방을 주장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그녀의 파격적인 선택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The Crown – Elizabeth
The Crown (L to R) Prince Philip, Elizabeth, / Elizabeth and Philip discuss Charles’ education

여기에 시대 변화에 따라 군주제 자체도 변화해야 한다는 국민의 목소리부터 여왕과 끊임없이 대립하는 백부, 그리고 정치참모들의 모습까지 더해져 혼란스러운 위기에 놓인 왕실과 이를 이끌어가야 하는 엘리자베스 2세의 힘겨운 여정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 엘리자베스 2세의 강한 의지를 담은 “행동하지 않는 자는 역사를 만들 수 없다”라는 대사는 <더 크라운> 시즌 2가 보여줄 한 층 더 강렬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기품 있는 자태를 뽐내고 있는 당당한 엘리자베스 2세와 그녀의 뒤에서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는 필립공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즌 1에서와는 사뭇 다른 두 사람의 심리 변화와 왕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The Crown (L to R) Margaret, Tony Armstrong Jones / Tony Armstrong Jones prepares to photograph Margaret at his studio
The Crown – Adeane, Elizabeth, Philip – Queen Elizabeth II and Prince Philip arrive in Ghana

연극 <더 오디언스> 를 기반으로 한 <더 크라운> 시즌 2는 <빌리 엘리어트Billy Elliot>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The Reader> 등을 연출한 스티븐 달드리Stephen Daldry가 시즌 1에 이어 연출을 맡았으며,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더 퀸The Queen>을 함께한 피터 모건Peter Morgan이 각본을, 앤디 해리스Andy Harries가 제작을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엘리자베스 2세역에 클레이 포이Claire Foy가, 필립공 역에 맷 스미스Matt Smith, 마가렛 공주 역에 바네사 커비Vanessa Kirby가, 토니 암스트롱 존스 역에 매튜구드Mattew Goode,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어머니 역에 빅토리아 해밀턴Victoria Hamilton이 존F.케네디 역에 마이클 C.홀Michael C.Hall이, 재키 케네디 역에 조디 밸푸어Jodi Balfour가 배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크라운> 시즌 2는 12월 8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으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netflix.com/TheCrown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vc_column_text][vc_video link=”https://youtu.be/8xn-bxWyG_0″ title=”더 크라운 예고”][/vc_column][/vc_row]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