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CG Magazine

새롭고 환상적인 판타지 세상을 보여줄 디즈니-픽사의 2018년 야심작 <코코> 내년 1월 개봉

<인사이드 아웃>, <토이 스토리> 시리즈, <도리를 찾아서> 등 전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을 탄생시킨 디즈니-픽사가 2018년 1월, 첫 번째 야심작 <코코>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전세계적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는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 가족의 숨은 비밀을 찾게 되며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여정을 담았다.

따뜻하고 황홀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코코> 티저 포스터는 디즈니-픽사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몽환적인 비주얼과, 우연히 들어오게 된 새로운 세계에 감탄하는 주인공 소년 미구엘의 천진난만한 표정이 담겨졌다. 또한 미구엘의 친구 단테의 코믹한 표정과 미구엘의 어깨를 감싸고 있는 해골 인물의 함께 불꽃놀이를 바라보는 밝은 표정 등, <코코>가 그려낼 새로운 세계의 환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준다.

3D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는 <토이 스토리 2>와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에 빛나는 <토이 스토리 3>의 명장 리 언크리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공동 감독으로 애드리언 몰리나가를 비롯해, <인사이드 아웃>, <업>, <도리를 찾아서>,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제작한 스탭들이 <코코>에 총출동했다.

디즈니-픽사의 2018년 첫 번째 야심작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코코>는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환상적인 색감의 비주얼과 음악으로 사후 세계를 경이롭고 몽환적으로 구현해내며 디즈니-픽사만의 독보적인 클래스를 다시 한번 흥행으로 입증할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영화 속 주인공 미구엘과 함께 등장하는 강아지 단테의 코믹하고 다이내믹한 뼈 추격 장면을 담은 특별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특별히 티저 영상에서 스스로 움직이는 뼈다귀에 의해 조종당하는 단테의 움직임에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터들의 뛰어난 실력과 애니메이션 장르의 과장과 익살 섞인 장면들이 더욱 눈에 띄며 영화 <코코>의 흥미와 기대감을 한껏 더해준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단테의 특별한 점심 티저영상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