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충격적인 결말의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메인 예고편 공개로 12월 개봉 예약

올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흥미로운 스토리의 영상까지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일 될 것으로 전망된다.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는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로 전편에서 첫 선을 보인 히로인 레이를 비롯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처음 공개된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예고편에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 속 광활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고공 비행 액션과 새로운 세대를 이끌 캐릭터들의 활약을 담아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길들여지지 않은 힘과 그 힘을 능가하는 아주 특별한 무언가”를 가진 ‘레이’와 그 힘에 두려움을 느끼게 되는 제다이 ‘루크’의 대화를 통해 레이의 절대적인 능력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또한 “운명을 맞이하기 위해 억지로라도 과거를 잊어야 한다”는 자신만의 신념에 사로잡힌 악역 ‘카일로 렌’을 비롯해 저항군의 엘리트 파일럿 ‘포’와 레이와 함께 스토리를 이끌었던 ‘핀’이 펼치는 초대형 전투신 등 영화적 볼거리가 넘쳐난다.

선과 악 사이에서 일어나는 거센 불길과 운명의 소용돌이가 과연 어떤 거대한 힘의 충돌을 보여줄 것인지, 7편의 깨어난 포스가 어떤 폭발을 가져올 것인지 궁금해진다.

영화 <루퍼>, 인기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처음으로 시리즈에 합류해 새로운 흥행 역사를 예고하며, 전편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연출을 맡아 역대급 흥행을 이룬 J.J. 에이브럼스가 제작에 참여하였다. 특히 J.J. 에이브럼스는 이번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고 자신이 연출을 맡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했다고 스토리를 극찬해 영화의 궁금증을 더한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의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개봉한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Most discu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