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지포스 GTX 1080 구매 프로모션으로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Middle-Earth: Shadow of War’ 게임코드 증정

엔비디아가 지포스 GTX 1080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Middle-Earth: Shadow of War’의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0월 16일까지의 기간, 또는 한정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포스 GTX 1080 및 1080Ti 그래픽카드, 또는 지포스 GTX 1080 데스크톱 및 노트북을 구입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파트너사는 갤럭스Galax, 이엠텍Emtek, 에이수스Asus, 엠에스아이MSI, 웨이코스Colorful, Manli, 아이노비아Inno3D, 에스티컴STCOM,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이다.

게임 쿠폰코드 교환은 해당 그래픽카드가 설치된 노트북과 PC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뤄지며, 사용자들은 게임이 출시되는 다음 달 10일부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상의 플레이 최적화 설정을 통해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그래픽을 설정,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J.R.R. 톨킨Tolkien의 ‘반지의 제왕’ 세계관에 기반한 방대한 오픈 월드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액션 RPG 게임인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는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모노리스Monolith Production가 개발해 10월 10일 PC, PS4, XBOX ONE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최근 공식 지포스 커뮤니티인 ‘엔비디아 프렌즈’와 유튜브 채널에서 화려한 4K 60프레임으로 플레이한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전작인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Middle Earth: Shadow of Mordor’의 팬들을 포함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지난 달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에서 모노리스는 곧 출시될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PC버전에 게임속 플레이 영상을 캡처할 수 있는 ‘엔비디아 안셀NVIDIA Ansel’ 기능을 포함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엔비디아는 모노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성능 튜닝, 플랫폼 안정성 향상, 그리고 지포스 GTX PC 게임 플랫폼에서만 제공되는 기능 및 기술에 대한 지원의 최종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엔비디아 SLI와 HDR 지원,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s, 최적화된 플레이 세팅 등이 이에 해당되며,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현존하는 최고의 게이밍 GPU 아키텍처인 엔비디아 파스칼NVIDIA Pasca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영화와 같은 생생한 그래픽을 몰입도 높게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포스 게이머가 원하는 설정으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각 해상도 및 그래픽 세부 레벨에 적합한 지포스 10 시리즈 제품군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번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인 지포스 GTX 1080, 1080Ti로는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를 초고해상도에서 60 FPS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지포스 GTX 1080Ti로는 세부 레벨을 ‘가장 높음Ultra’까지 설정하는 등 그래픽 설정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것 또한 가능하다.

화면 해상도세부 레벨제품
3840 x 2160높음GeForce GTX 1080 Ti
2560 x 1440높음GeForce GTX 1070
1920 x 1080높음GeForce GTX 1060 6GB
화면 해상도세부 레벨제품
3840 x 2160가장 높음GeForce GTX 1080 Ti SLI
2560 x 1440가장 높음GeForce GTX 1080
1920 x 1080가장 높음GeForce GTX 1070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 지포스 페이지 – http://nvda.ws/2yrQQS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